옥상달빛, 에코 일러스트 작가 미야차로와 함께 대국민 무공해 프로젝트 실시

▲[사진-비욘드 홈페이지]

비욘드가 옥상달빛과 손잡고 힐링 메시지가 담긴 에코제품 ‘비욘드x옥상달빛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비욘드 대국민 무공해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힐링 싱어송라이터 옥상달빛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담아 동화를 그리는 에코 일러스트 작가 미야차로가 만났다. 제품에 옥상달빛의 대표 힐링송인 ‘없는게 메리트’와 ‘수고했어 오늘도’라는 메시지를 담았고, 미야차로의 자연친화적 일러스트가 들어갔다.

 

‘수고했어 오늘도’ 메시지가 적힌 제품은 딥 모이스쳐 샤워크림과 바디 에멀전이다. LG 생활건강의 친환경 연구소인 'ECO Beauty Lab'에서 연구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자극 우려 성분을 무첨가했고,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곳에서 온 에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인체 적용시험으로 바디 제품의 뛰어난 보습력도 증명해 보였다.

 

피토아쿠아 크림 제품은 피부에 자극되는 7가지 성분을 뺐다는 의미로 ‘없는게 메리트라네, 내 피부에 수분메리트’ 메시지를 담았다. 천연 보습성분인 나무수액과 3년간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난 식물 추출물, 버섯복합체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와 캠페인도 하고 있다. 제품에 함유된 성분들을 맞추는 그림 게임은 고객들이 친환경 성분들에 대해 인지하게 한다. 에코캠페인 ‘my little eco life’는 일상 속 작은 변화로 나만의 공간과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활동으로 에코 뷰티 라이프를 전파하는 것이다. 나만의 에코 라이프 tip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에코 화장품과 무전력 에코 스피커를 증정하고 있다. 에코백, 텀블러, 일회용 컵으로 화병 만들기, 분유 케이스가 휴지 보관함으로 재탄생, 빈 상자들로 만든 화장품 수납공간, 사용한 유리병으로 소이캔들 만들기, 유통기한 지난 향수 디퓨저로 만들기 등 기발한 친환경 아이디어들이 공유되고 있다.

 

비욘드는 대국민 무공해 프로젝트에서 제품에 힐링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가며 제품의 기능을 알렸다. 현대인에게 감성적으로 공감과 위로를 주었고, 제품의 기능과 맞아 떨어지는 노랫말은 재미를 준다. 또한, 에코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고 환경친화적인 행동들을 장려해서 의미가 깊다.

 

비욘드에서 진행되는 인간과 환경에 대한 힐링 메시지를 전달하는 에코 마케팅이 기대되는 바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