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다이어트에 주목하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운 바디라인까지 책임지는 쥬비스 다이어트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감을 얻고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한달 간 설문조사를 통해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쉽게 실패하고, 요요현상을 겪게 되는 원인을 체계적으로 분석했다. 설문 결과 인터넷으로부터 부정확한 정보 습득이 가장 큰 원인으로 나타났으며, 쥬비스는 결과를 토대로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연구했다.  소비자들이 쥬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미용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주기적으로 '쥬비스 생활 Tip'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전하고 있다. 한편 쥬비스 다이어트는 지난 6월 KBS 생로병사의 비밀과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를 공동으로 주최하는 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이처럼 다이어트에 관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아낌없이 제공하고, 다양한 비만 해결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장려하는 것이 쥬비스 다이어트만의 특별한 마케팅 전략이다.

미용 목적의 다이어트가 급증하는 가운데 건강과 미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쥬비스 다이어트.  앞으로 쥬비스 다이어트의 전망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