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berry Festa' 16, 1차 라인업 발표로 이목 집중

▲사운드베리 뮤직 페스티벌 1차 라인업

최근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가운데 "Fresh Summer & Music" Soundberry Festa' 16 이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뮤직 페스티벌의 홍수 가운데 독창적이고 개성적인 구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사운드베리 페스티벌’은 올해도 어김없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최대 실내 음악페스티벌인 ‘사운드베리 페스티벌’은 한 여름에도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시원한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음악팬들을 사로잡아왔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 1차 라인업은 ‘제이레빗, 브로콜리너마저, 딕펑스, 스텐딩에그, 어쿠스틱콜라보, 치즈, 커피소년, 루시아, 짙은’등 국내 유명 뮤지션들로 구성되었다.

 

사운드베리 2016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차별화된 공간과 대중적이면서도 세련된 음악을 추구하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통해 어느덧 뮤직 페스티벌의 주요 축제가 되었다.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야외 뮤직 페스티벌과 달리 쾌적한 공간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어 뮤직팬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 Soundberry Festa' 16은 오는 2016년 07월 22일 금요일부터 23일 토요일까지 코엑스 그랜드볼룸 및 오디토리움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얼리버드티켓은 오는 4월 28일 목요일 14시에 오픈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http://goo.gl/vEWt45)에서 가능하다.

 

한편 사운드베리 페스티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2차 라인업 발표로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