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발표 예정, 그 귀추는?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SC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가 오는 4월 발표될 예정이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 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작년 10월 처음 한국마케팅협화 산하 소비자평가신문에서 조사, 발표되었다.


  그 중 로드샵 부문에서 마스카라로 ㈜에이블C&C의 미샤가 산업별 1위로 선정 되었다. 미샤는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을 내세우며 국민 마스카라의 대표 주자인 ‘3D마스카라’, ‘4D마스카라를’ 3300원에 선보였다. 그 후 미샤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연구개발 하여 한 브랜드 내 마스카라만 24종을 갖추고 있다.


  그렇다면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로드샵 부문에서 미샤의 마스카라는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현 로드샵 시장 내 미샤의 마스카라가 고객의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가운데 최근 미샤는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한 3D마스카라와 4D마스카라를 선보였는데 이벤트 진행 당시 물량이 모두 품절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최근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미샤의 "3D 마스카라" [출처: 미샤 공식 웹사이트]

 

위와 같은 상황 속에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로드샵 부문의 강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