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발표 예정, 그 귀추는?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SC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가 오는 4월 발표될 예정이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 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작년 10월 처음 한국마케팅협화 산하 소비자평가신문에서 조사, 발표되었다.
그 중 로드샵 부문에서 마스카라로 ㈜에이블C&C의 미샤가 산업별 1위로 선정 되었다. 미샤는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을 내세우며 국민 마스카라의 대표 주자인 ‘3D마스카라’, ‘4D마스카라를’ 3300원에 선보였다. 그 후 미샤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추어 연구개발 하여 한 브랜드 내 마스카라만 24종을 갖추고 있다.
그렇다면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로드샵 부문에서 미샤의 마스카라는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현 로드샵 시장 내 미샤의 마스카라가 고객의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가운데 최근 미샤는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한 3D마스카라와 4D마스카라를 선보였는데 이벤트 진행 당시 물량이 모두 품절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위와 같은 상황 속에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로드샵 부문의 강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인기키워드
김영인 기자
mykyin@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