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0 수 1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촉촉한 눈매를 완성해줄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섀도우계 강자로 떠올라'아리따움' 로드샵 화장품 섀도우 부문의 강자로 떠오르다

▲'아리따움' 홈페이지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가 오는 4월 발표될 예정이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작년 10월 처음 조사되어 발표되었다.

 

그 중 로드샵 화장품 섀도우 부문에서는 ‘아리따움’이 산업별 1위로 선정되었는데, 가볍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지속되는 ‘아리따움’ 섀도우 모노아이즈는 선명한 발색으로 촉촉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22색으로 구성된 샤인픽스 아이즈를 연달아 선보이며 섀도우 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그렇다면 '아리따움'이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현 로드샵 화장품 시장 내 아리따움의 ‘모노아이즈’는 7가지 제형의 다양한 텍스쳐와 선명한 발색력을 통해 섀도우 계의 새로운 혁명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다양한 제형과 컬러로 한 번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자는 모토를 바탕으로 ‘아리따움’은 튼튼하고 편리한 용기와 고발색, 고밀착, 고지속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1+1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성비 좋은 로드샵이라는 이미지로 자리잡은 ‘아리따움’은 이와 함께 지난 9월 신상 12종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재 ‘아리따움’은 오는 3월 31일까지 아리따움 뽐룩 매거진에 섀도우 발색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섀도우를 제공하는 ‘나만의 아이룩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한편, 위와 같은 흐름 속에서 경쟁 로드샵에서는 다양한 섀도우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섀도우 부문의 강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경민 기자  redecca@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마케팅협회#소비자평가신문#아리따움#섀도우#소비자만족도

김경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