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

청호나이스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들을 통해 국민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국내 정상의 환경건강 가전 기업이다. 1993년 설립 이후 앞선 기술력과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위해 전력투구해 왔으며, 그 결과 매출액, 경상이익, 영업이익 등 외형적인 경영지표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R&D 활동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100여 건에 이르는 수많은 특허인증은 물론, '아이스콤보', '이과수 얼음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이과수 얼음정수기 미니',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 '커피정수기 휘카페'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들을 통해 업계 리더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였다.


2016년이 시작되며 청호나이스는 현존 최고의 정수시스템을 접목시킨 프리미엄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 티니」를 출시했다. 「베이비스워터 티니」는 소중한 내 아이에게 최고의 물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청호나이스 23년 정수 기술력이 총 집약된 제품으로, 정수기 'KC마크' 47개 항목을 모두 통과한 국내 유일의 정수기다.

또한 국내 최고의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국내 최다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았고, 미국수질협회 골드 실 마크 및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까지 「베이비스워터 티니」는 우리 아이들이 가장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이다.


정수기를 비롯한 생활가전 제품은 정기적인 탱크 내부세척, 필터관리 등의 사후관리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한 제품들로, 청호나이스는 제품의 기술력 못지 않게 대 고객 서비스에 있어서도 현장중심경영을 바탕으로 한 고객서비스 실현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13년부터는 '서비스 평가팀'(현 CCM팀)을 발족, 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역 거점지역 추가확보', '지시서 처리율 향상', '미방문/재방문 근절' 등 강도 높은 혁신 활동을 진행하며 각종 서비스 처리 지표에서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이러한 노력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CCM)를 2013년과 2015년 연속으로 인증 받으며 다시금 인정받았다.

*해당 기사는 기업의 송부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