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0 수 1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신신파스, 2016 구매안심지수 1위 수상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

▲2016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산업별 1위로 조사된 신신파스


신신제약(대표이사 김한기)이 2016년 3월 30일 한국마케팅협회(KMA)와 국제마케팅기구(IMO)가
공동으로 주최한 ‘2016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에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 1위를 2년 연
속 수상했다.

특히 신신파스 아렉스는 50년간 외용제 의약품 부분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쌓아온 신신제약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파스 제품 중 최초로 냉,온감 2중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아렉스는 온찜질용과 냉찜질용으로 구분되는 기존파스와 달리 냉감, 온감 2번 작용을 통해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 완화 효과에 우수한 제품으로 중년층 외에도 일정한 자세로 장시간 근무하여 목,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사무직 2030세대에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2016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는 한국마케팅협회(KMA)와 국제마케팅기구(IMO)가 공동으로 한국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남, 여 소비자 및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127개 산업부문에서 각 산업별 브랜드에 대한 안심수준을 전국에서 해당 상품(서비스)을 사용한 경험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상품(서비스)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한 결과를 지수화 한 것으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미래 구매 가치를 나타내고 있고 이번 수상에서 신신파스가 2년 연속 선정된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신신파스는 이번 구매 안심지수 1위 수상 외에도 2015년 5월 ‘2015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외용소염진통제)’을 수상 받는 등 최근 소비자로부터 그 제품력에 대해 꾸준히 인정을 받아오고 있어 업계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지혜 기자  effyhan0212@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신제약#신신파스#아렉스#신신파스아렉스#한국마케팅협회#마케팅협회#구매안심지수#구매안심#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