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로드샵 립제품 부문에서 1위를 한 이니스프리

한국 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는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오는 9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작년 10월 처음 조사되어 발표되었다.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로드샵 립제품 부문에서 이니스프리가 총791.1점으로 1위를 하였다. 오랜 지속력과 고발색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립스틱, 틴트, 립밤은 높은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립제품인 크리미 틴트 립스틱, 리얼 플루이드 루즈, 크리미 틴트 립무스 등이 있으며 최근에 출시한 다양한 색상과 촉촉한 제형인 트리트먼트 립 틴트, 글로우 틴트 스틱는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립부문에서 이니스프리는 2년 연속 1위를 유지할 수 있는지 주목받고 있다. 로드샵 립제품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젊은 여성들을 기준으로 틴트, 립스틱, 립글로스 순으로 선호를 하고 있으며 발색력과 가격이 구매이유 비중이 가장 높았다.

 

최근 로드샵 립제품 부문에서 가장 많은 리뷰를 가지고 있는 틴트는 아리따움의 컬러래스팅 틴트가 깔끔한 타입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토니모리의 립톤 겟잇틴트, 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도 많은 구매를 하고 있다. 립스틱 제형으로는 아리따움 젤리바와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립제품을 구입할 때 뷰티 프로그램이나 입소문을 가장 많이 참고하여 구매하고 있으며 위와 같은 인기 제품들 중에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립제품 부문의 1등이 어느 제품이 차지할지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