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생수부문 발표를 앞두고 삼다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 삼다수 이미지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발표를 앞두고 생수 산업군에서 제주 삼다수의 행보가 주목 받고 있다.

 

제주 삼다수는 생물권보전지역이자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으로 등록된 화산섬 제주의 암반수다. 110여회의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제주도는 현무암층과 송이층이라는 독특한 지질구조가 발달하여 투과력이 좋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능력과 항균성이 뛰어나다. 빗물이 이런 각 층을 16~20년간 통과하며 필터링되면서 깨끗하면서 지하 420M 깊은 곳을 흐르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 담겨 있는 신선한 물을 구할 수 있다.

 

국내 공인 기관과 외부 기관의 각종 분석 및 강화된 자체 수질 분석 등을 통한 엄격한 수질 관리로 미국 일본 중국 등의 수질 기준을 해마다 충족시키고 있다. 생수의 안전성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면서 다수의 유명 생수 브랜드에 실망한 소비자들에게 제주 삼다수는 안전함을 증명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물이라는 이미지를 굳혔다.

 

LPGA투어(미국 여자프로골프협회)의 공식 먹는 샘물로 지정되는 등 생수 산업군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제주 삼다수가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결과가 기대된다.

 

한편,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가 오는 9월 발표될 예정이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작년 10월 처음 조사되어 발표되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