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3.3 수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설빙 'OOO' 먹으면 커플링에 모바일 쿠폰까지? 선물이 팡팡!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메뉴 '딸기치즈러블리설빙'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으로 지난 3일부터 3월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치즈러블리설빙' 이벤트 사진 / 설빙 공식 사이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설빙 #딸기치즈러블리설빙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커플링 #설빙커플링)와 함께 딸기치즈러블리설빙에 있는 하트 초콜릿픽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골드 18K 커플링'(1명)과 '딸기치즈러블리설빙 모바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딸기치즈러블리설빙은 상큼하고 달달한 제철 생딸기부터 고소한 크럼블이 더해진 레어치즈케이크, 빙수 속에 숨어있는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하트 모양의 초콜릿픽을 더해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완성시켰다. 이러한 각종 토핑들은 우유 얼음과 조화를 이루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1만 3900원. 토핑 중 레어치즈케이크는 단품으로도 준비돼 있어 4500원으로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맛본 누리꾼들은 “남자친구랑 같이 먹기만 해도 사랑이 샘솟을 거 같다”, “빙수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거기다 이벤트까지 완전 일석삼조다”,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최고 만족, 시즌 끝나기 전까지 계속 이것만 먹을 거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맛있는 빙수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며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설빙으로 달려가 딸기치즈러블리설빙을 주문하자.

이은희 기자  eheh0423@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빙#시즌마케팅#딸기치즈러블리설빙#발렌타인데이#이벤트

이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