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메뉴 '딸기치즈러블리설빙'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으로 지난 3일부터 3월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치즈러블리설빙' 이벤트 사진 / 설빙 공식 사이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설빙 #딸기치즈러블리설빙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커플링 #설빙커플링)와 함께 딸기치즈러블리설빙에 있는 하트 초콜릿픽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골드 18K 커플링'(1명)과 '딸기치즈러블리설빙 모바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딸기치즈러블리설빙은 상큼하고 달달한 제철 생딸기부터 고소한 크럼블이 더해진 레어치즈케이크, 빙수 속에 숨어있는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하트 모양의 초콜릿픽을 더해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완성시켰다. 이러한 각종 토핑들은 우유 얼음과 조화를 이루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1만 3900원. 토핑 중 레어치즈케이크는 단품으로도 준비돼 있어 4500원으로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맛본 누리꾼들은 “남자친구랑 같이 먹기만 해도 사랑이 샘솟을 거 같다”, “빙수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거기다 이벤트까지 완전 일석삼조다”,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최고 만족, 시즌 끝나기 전까지 계속 이것만 먹을 거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맛있는 빙수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며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설빙으로 달려가 딸기치즈러블리설빙을 주문하자.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