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제품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필리’가 H&B 전문스토어 롭스(LOBS) 온·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했다.

이번 론칭으로 필리는 롭스 온라인몰과 함께 전국 매장에 동시 입점하면서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맞춤 영양제 정기 배송 서비스를 하는 필리는 개인별로 필요한 맞춤영양성분을 추천해주는 ‘건강설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 관리에 관심이 부쩍 많아진 20~30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스마트한 영양제 구독 서비스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필리 건강설문 참여가 40만건을 돌파하면서 많은 사용자와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필리 론칭을 기념해 롭스에서는 2월 한 달간 필리 제품 5종 ‘10% 할인’ 기획전이 진행된다. 필리 제품 구매자에게는 항산화와 구강항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 블리스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폴리스 추가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필리는 지난해 롯데쇼핑 프리미엄 푸드마켓 ‘밀구루(mealguru)’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 롭스 론칭까지 사용자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맞춤 영양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구독자분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앱 서비스 개선,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어위드 개요

케어위드는 모든 사람이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를 위해 맞춤 영양제 정기배송 서비스 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케어위드 오수민 매니저 02-6203-98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