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시청자 경험과 광고 타겟팅, 개인화 구현

마운틴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16일 -- 우얄라(Ooyala)가 동영상과 애드테크(ad tech) 플랫폼을 처음으로 통합, 동영상 플레이어에 향상된 광고 기능을 구현한다.

새로운 플러그인은 우얄라 광고 플랫폼의 핵심 기능들을 활용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안티광고 차단 기술, 스토리텔링용 시퀀싱, 개인화 광고용 오디언스 타겟팅(audience targeting), 풍부한 맞춤형 기능 등 다수의 새 솔루션들과 함께 즉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통합은 우얄라의 비디오플라자(Videoplaza) 인수 후 불과 6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우얄라는 텔스트라(Telstra)의 자회사로 프리미엄 동영상의 퍼블리싱, 분석 및 수익화를 선도하고 있다.

우얄라의 새로운 안티 광고차단 기술은 제3자 광고 차단을 방지함으로써 상당한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2014년 12월 이후 5곳의 유럽 프리미엄 동영상 퍼블리셔들이 이 기술을 채택하고 있는데, 광고 차단으로 인해 집계되지 않던 월간 900만 회 이상의 광고 조회수에 대한 수익화에 성공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우얄라의 안티 광고차단 기능을 통해 월간 1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보전하고 있다. 또한 이 기능은 광고주들에게 보다 정확한 광고 조회수 집계를 제공한다.

우얄라의 제품부문을 전담하는 조나단 윌너(Jonathan Wilner) 팀장은 “이번 통합은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당사의 동영상 플랫폼과 애드 테크 플랫폼을 결합했다는 점에서 우얄라 고객들에게 중대한 발전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당사의 다양한 광고 기술의 핵심 요소들이 동영상 플랫폼과 함께 활용될 경우 시청자 참여 및 수익성 향상에 영향을 주고 있음을 고객들도 이제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새로운 부가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플러그인은 독보적인 일체형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시청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한편 각 브랜드와 광고 에이전시에게는 매력적 기능을 제공하고 퍼블리셔와 방송사의 수익을 대폭 늘린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광고 침투 보호: 광고회사는 세션 내, 혹은 광고시간 중 타사 광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 광고 시퀀싱: 단일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시청자를 위해 개선된 광고 시퀀싱을 제공, 브랜드 광고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한다

- 오디언스 타겟팅을 통한 광고 개인화: 동영상 자산에 연계된 기존 CMS 메타데이터를 활용해 광고 배치와 타겟팅을 향상시킨다

- 역동적인 라이브 광고 삽입: 큐포인트가 지정된 동영상이 라이브로 스트리밍될 시 사전광고나 중간광고를 삽입할 수 있으며, 지역 및 기기 종류와 같이 이미 주어진 매개변수를 활용해 개인화된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 인터랙티브 기능: 재생 종료, 광고 선택 포맷 및 스킵 기능과 같은 인터랙션을 추적할 수 있다

- 패스백: 방송 순서가 우선, 혹은 차선인 광고가 방영되지 못했을 경우 제3자의 대체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 맞춤형 플레이어: 스킨, 폰트, 라벨 및 사용언어 지정으로 자신만의 플레이어를 구성할 수 있다

- 다양한 광고 기능: 표준형과 고급형으로 나뉘어 사전광고, 중간광고, 전면광고, 포즈(pause) 광고, 배너 광고를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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