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국가경쟁력대상' 기업경쟁력부문 수상

지난 1월 18일(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 수상사인 콘텐츠오션을 찾아 시상을 진행했다.

(좌)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 (우)콘텐츠오션 송창화 대표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국가경쟁력대상은 한국 산업의 경쟁력이 점차 성장동력을 상실해 가는 상황에서 한강의 기적을 만들었던 기업가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제정되었다.

 

본 시상제도는 지난 3년 동안 제조 · 서비스 · 교육 · 의료 등 대한민국의 주요 산업에서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는 개인과 기업의 사례를 조명해 왔다.

 

올해 기업경쟁력부문 수상사인 콘텐츠오션은 ON택트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비대면으로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방 문화 콘텐츠 제공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경쟁력을 확보한 점을 인정받았다.

 

한편,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은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별도의 시상식을 개최하지 않고, 방문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