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6 금 13:38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음식 / 요리
크리스피크림 도넛, 100% 리얼 스트로베리 신제품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 © 뉴스1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프리미엄 딸기 신제품을 3월 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봄 시즌 대표 과일로 알려진 딸기와 진하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는 '필라델피아크림치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딸기 도넛은 총 4종으로 Δ딸기 크림치즈와 우유크림이 들어간 '리얼 딸기 트리플 케익', Δ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익에 초코칩과 생딸기가 토핑된 '리얼 딸기 초콜릿 케익', Δ티라미수 케익에 크림치즈가 필링된 '리얼 딸기 티라미수 케익', Δ필라델피아치즈 케익큐브와 생딸기를 토핑한 '리얼 딸기 큐브치즈케익' 등이다.

이와 함께 Δ100% 생딸기의 본연의 맛과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리얼 딸기 주스', Δ생딸기와 필라델피아 큐브치즈케익을 블렌딩한 '리얼 딸기 치즈 블렌디드' 등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은 딸기 매니아는 물론 치즈를 사랑하는 매니아들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리얼 딸기 신제품과 함께 일상에서 리얼 활기를 얻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쩍 추워진 날씨와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요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롯데잇츠'앱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및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