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3.4 목 0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생활용품도 프리미엄 전성시대"…애경, 설 선물세트 선봬

애경산업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애경산업은 올해 설을 앞두고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유럽의 프리미엄'과 '프로폴리스 에디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알프스·핀란드 등 청정지역의 좋은 원료를 담은 선물세트로 성분에 관심이 많거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알프스의 에델바이스·허브 추출물을 담은 '알피스트 샴푸, 트리트먼트'와 100% 나무유래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함유한 '스몰란드 치약'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프로폴리스 에디션 선물세트는 건강하고 광채나는 머릿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샴푸,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돼 모발 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잇몸 케어에 도움을 주는 '2080 진지발리스 프로폴리스 치약'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는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아미노산·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추출물을 함유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보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이 엄중해지며 올해 설에도 '비대면'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며 "멀리서나마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