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오션 로고 / 콘텐츠오션 홈페이지 캡처

방송·영상 콘텐츠 기업인 콘텐츠오션이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 주최 및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0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 기업경쟁력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국가경쟁력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방법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기업에게 수여 하는 상이다. 콘텐츠오션은 ON택트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비대면으로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방 문화 콘텐츠 제공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경쟁력을 확보한 점을 인정받았다.

 서울대학교, 한성대학교,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등 다양한 분야의 단체와 MOU를 맺은 콘텐츠오션은 ON택트 라이브 방송 외에도 지상파, 종편, 케이블방송 제작부터 네이버 V-Live, LTE중계, VR/AR 등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지털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오션은 특히, 국내 1대뿐인 VR/AR 호환이 가능한 로비캠을 보유 중이며, ROBYCAM KOREA 브랜드를 통해 국내 유일 기술력으로 VR/AR 산업에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기업이다.

 송창화 대표는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며 풀어나가야 할 숙제들이 많지만, 콘텐츠오션 경영진과 임직원들은 지금껏 그래왔듯이 감각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고 유익한 콘텐츠 양성에 힘쓸 것입니다”라며 “그 과정에 이렇게 큰 상을 받아 기쁘며,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국가 경쟁력 확대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