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그룹 (주)햇빛가득찬, 대한치매협회 업무협약 체결 / EK 제공

EK그룹의 ㈜햇빛가득찬(회장 이희주)과 치매이야기_대한치매협회(회장 조범훈)가 EK그룹 본사 트레이닝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하여 철저한 방역을 준비하고, 정부 지침에 따른 안전 사항을 준수하고자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시니어 세대를 위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 제공 및 상호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 특별히 양 기관은 시니어 세대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전문가 교류 및 자문을 협력하며,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함께할 계획이다.

EK그룹 이희주 회장은 “대한민국은 이미 고령사회로 접어들었으며 시니어 세대와 치매에 대한 연구가 불가피해졌다”라며, “양 기관이 함께 양질의 시니어교육 개발에 앞장서 대한민국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치매이야기 대한치매협회 조범훈 회장은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치매와 고령사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치매 인식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햇빛가득찬은 교육전문기업 EK그룹의 자회사로 차별화된 시니어 전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8년 설립됐다. 시니어 교육자료 1위 포털사이트 ‘실버에듀넷’을 운영하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시니어 세대를 위한 교육, 치매예방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치매 예방을 위한 활동지와 교재, 미디어자료 등을 서비스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