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와 넥슨의 ‘바람의 나라: 연’ 마케팅 협업

CU와 바람의 나라 : 연 협업 / CU 홈페이지

CU에서 ‘바람의 나라: 연’ 유저들에게 먹으면서 주는 재미를 선사했다.

CU가 넥슨의 모바일 MMORPG ‘바람의 나라: 연’과 손잡고 12월 한 달간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바람의 나라: 연’은 국내 온라인 PC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누적 다운로드 600만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20~30대 유저가 70%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CU와 바람의나라 : 연 협업 / CU 홈페이지
CU와 바람의나라 : 연 협업 / CU 홈페이지

CU는 이번 협업을 통해 콜라보 도시락을 출시하고 이벤트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CU 전용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콜라보 도시락은 게임 내 유명 몬스터인 '람쥐왕'을 모티브로 만든 '람쥐왕 도토리묵 비빔밥'이다. CU는 콜라보 도시락을 포함해 '최애7찬', '제육챌린지', '오늘은 치킨이닭', 리챔&치킨' 도시락 5종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급되는 아이템은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태고의 보물(3일), 환력율란(200개), 금전 10만냥과 신규 CU 전용 아이템, CU 한정판 무기방패 외형장비 세트, CU 쫀득한마카롱(999개), CU GET커피(999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