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3, 버즈엑스트라3, 제프엑스트라²3 뉴 라인업 제품 출시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18일 새로운 컨셉의 뉴 라인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형 ‘무드3(Moodd 3)’과 버즈엑스트라3은 “urban mobility”라는 컨셉에 알맞게 도시생활에 최적화된 트랜디한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형 유모차 이다. 두 유모차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정감 있고 균형 있는 트라이앵글(삼각) 구조를 적용했다는 점으로, 건축구조 설계 시에도 최고의 시스템으로 평가 받는 이 구조는 퀴니의 모든 유모차에 적용되어 울퉁불퉁하고 불안정한 지면에서도 흔들림 없는 완벽한 핸들링이 가능해 도시형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최적화 된 유모차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단 한번의 버튼 조작으로 펼쳐지는 사용자 중심의 오토 언폴딩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고 여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밖에 절충형 유모차 중 가장 작게 접히는 퀴니의 컴팩트 절충형, 제프엑스트라² 3은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과 3휠 시스템으로 인한 놀라운 핸들링, 그리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시트와 방향전환으로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3가지 제품 모두 신생아 시기에는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퀴니에서는 이번 새로운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CJ몰과 신세계몰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레인커버, 쇼핑바스켓등 약 1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5종을 사은품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사이트에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퀴니 캐리콧 혹은 스모비 슈퍼마켓놀이를 증정하고 구매 후기를 쓴 고객에게는 먼치킨 베스트아이템인 캐릭터 빨대컵 혹은 스파우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퀴니 신제품은 해피랜드 압소바, 맘스맘, 베이비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CJ몰, 신세계몰 등 온라인 종합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