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제품 체험과 동시에 웰 라이프 푸드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세라젬 웰카페(CERAGEM Wellcafe)’를 전국적으로 확대했다.

세라젬 웰카페 대치직영점 / 네이버 지도

‘세라젬 웰카페’는 고객들이 방문하여 건강 음료와 디저트 등을 즐기며 세라젬의 헬스케어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 매장이다. 세라젬 웰카페는 웰 라이프 커뮤니티 하우스(Well Life Community House)를 메인 콘셉트로 잡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세라젬 제품 체험 공간, 자연과 건강까지 생각한 ‘웰 라이프 푸드’를 즐길 수 있는 건강 카페, 휴식 및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 안마의자 ‘파우제’ 등 세라젬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 전문 케어를 받고 구매 상담을 할 수도 있다. 또한, 건강 식자재를 바탕으로 한 음료와 디저트 등 ‘웰 라이프 푸드’도 즐길 수 있다.

‘세라젬 웰카페’는 지난 7월 판교점 오픈 후 2개월 간 방문객의 만족도와 재방물율 등을 조사하여 매장 확대를 진행했다. 지난 9월부터 현재까지 50여 개의 점포를 추가적으로 오픈했으며, 11월 말과 12월 초 오픈이 예정되어 있는 지점도 10곳이 넘어간다. 세라젬 관계자는 “회사 제품 체험 및 건강 케어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이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들과 차별점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며 “유동인구, 거주 밀집지역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당분간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