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하이트진로가 지난달 11일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브랜드콘텐츠 부분 대한민국 공감 콘텐츠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총 35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고객패널과 전문가가 SNS 소통 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고려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 진로는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SNS 대상, 소셜아이어워드 등 대표적인 디지털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SNS 소통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하이트진로만의 차별적인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두꺼비 캐릭터가 SNS에서 인기를 끌었다. 코로나 19 유행 이후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두꺼비의 약간은 허술한 일상 콘텐츠가 MZ세대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끌어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하이트진로의 인스타그램은 기업의 인스타그램 중에는 매우 높은 14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SNS 채널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서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만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활발해짐에 따라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자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