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16 토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바닥 오염까지 걸러낸다"…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인기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SK매직의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ACL-20C1A/ 25C1A)'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닥을 포함한 모든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수해 걸러내는 것은 물론 세척도 간편하기 때문이다.

27일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 및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맑고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게 내뿜는다.

정화된 공기가 배출되지만 먼지가 끼기 쉬워 따로 관리해야 하는 팬과 토출부는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해 늘 새 제품처럼 깨끗하게 쓸 수 있다.

필터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8단계 '올인원 케어 필터'를 적용,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아토피 및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반려동물 등 각종 생활 속 냄새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는 항균·항바이러스·항곰팡이 성능까지 두루 갖췄다.

AI 기능도 한층 발전한 모습이다. 신제품에 적용된 'AI 자율 청정 시스템'은 사용자가 GPS기능이 설정된 제품 반경 500m 내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공기청정기를 가동한다.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항상 맑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내·외 공기질 관련 정보와 주요 오염 패턴 등을 자체 수집·분석해 공기 오염 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스스로 관리하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 4단계 색상의 LED 라이트와 수치화된 표시로 공기 상태를 실시간 안내하는 등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또 이동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바닥 부분에 360도 회전 가능한 히든 휠을 장착했다.

특히 신제품은 재활용 소재인 '친환경 고부가합성수지(PCRABS)'를 국내 최초로 적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앞으로 SK매직은 친환경 소재를 적극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 뉴스1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한국에너지관리공단의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대상 품목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한편 SK매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SK매직몰 등을 통해 '올클린 20평'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년 동안 쓸 수 있는 4개월 교체주기의 프리필터 3개와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 100명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