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후레쉬·참이슬·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연말까지 한정 판매해

참이슬·진로·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 진로는 소비자들이 더욱 유쾌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연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달라진 일상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고유의 블루 색상에 레드와 화이트를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디자인했다. 눈이 쌓인 캔입구와 함께 캔 전면에는 눈이 내리도록 디자인해 겨울 감성을 전달했다. 또한, 산타 모자와 벙어리 장갑을 착용한 코끼리 캐릭터 ‘필리’와 황금 종으로 따뜻하고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하게 했다.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된다.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에서는 참이슬의 상징인 녹색 두꺼비를 빨간 코와 뿔을 가진 루돌프로 재해석해 재미를 더했다. 진로 패키지에는 기존 라벨에 산타 모자와 수염을 적용하여 크리스마스 감성을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먼저 출시해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한, 마트 매장에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해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 감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참이슬과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대형마트뿐 아니라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하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