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주말나들이, 영화 보러 율목도서관으로 오세요

인천--(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7일 -- 인천 율목도서관(관장 배창섭)이 2016년 주말 영화상영 ‘율목시네마’를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1시와 15시로 각 2회씩 확대 운영한다.

매달 주제를 달리하여 이용자들이 다양한 영상문화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월 상영 주제는‘스포츠, 스포트라이트를 받다!’로 글러브, 페이스메이커 등 스포츠 관련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오전 11시에는 일반 및 청소년 관람자 위주의 영화가 상영되며, 오후 3시에는 온가족이 볼 수 있는 영화로, 남녀노소 제한 없는 전체관람가 등급의 영화를 선정하여 상영한다. 참여는 당일 30분전 선착순 입장이며, 율목도서관 본관 2층 소극장에서 상영된다.

율목도서관 배창섭 관장은 “매주 무료로 운영되는 율목시네마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주말 여가를 도서관에서 즐겁게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율목도서관 홈페이지(http://www.ymlib.or.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ymlib) 또는 전화 문의(032-770-380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소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