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6 금 1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오뚜기, MZ세대 겨냥한 간편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O'Kitchen) 개설다양함과 간편함 동시에 사로잡은 오'키친(O'Kitchen)

자사 제품을 활용한 간편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O'Kitchen) / 오뚜기

오뚜기가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O'Kitchen)을 개설했다. 오'키친은 '오뚜기 키친'의 줄임말로 오뚜기의 부엌을 의미한다.

앞서 오뚜기는 SNS를 통해 ‘떡도리탕 레시피’, ‘하이라이스 레시피’,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등 MZ 세대들을 겨냥한 간단하고 편리한 레시피를 선보인 데 이어 가정의 행복과 건강한 생활을 만드는 ‘스위트홈’을 추구하기 위해 오’키친을 개설했다.

오'키친은 요리의 종류와 재료, 방법, 도구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되어 있어 찾고자 하는 레시피를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테마, 기념일 등 상황 맞춤형 레시피도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되어있다.

오’키친의 각 레시피에는 준비 시간, 조리시간, 인분 수, 영양정보 등 각종 정보가 담겨 있다. 또 메일, 링크 등의 태그 기능을 추가해 레시피를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키친의 가장 큰 특징은 레시피에 사용된 자사 제품을 누르면 자사몰의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구매가 용이하도록 인터페이스를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오뚜기 연구원과 셰프, 마케터들의 추천과 설문조사를 통한 120개의 조리법을 기본으로 시작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정은진 기자  jej9755@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뚜기#오키친

정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