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16 토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롯데제과 '에어베이크드'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라이징브랜드상' 수상

에어베이크드 라이징브랜드상 수상(롯데제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롯데제과는 스낵 '에어베이크드'가 제8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라이징브랜드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고객 중심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성과를 낸 기업과 개인에게 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개인·전사·리더십·상품·소비자조사 5개 부문을 시상했다.

롯데제과에어베이크드는 탁월한 상품력을 바탕으로 시장 경쟁력을 갖춘 상품에 수여하는 상품부문 '라이징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지난 6월 첫선을 보인에어베이크드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운 과자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 함량이 일반 스낵 대비 60% 이상 낮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7월부터는 중국·홍콩·괌 등으로 수출을 본격화했다. 출시 반년 만에 매출 약 100억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구운 스낵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위해 마케팅을 꾸준히 강화할 것"이라며 "꼬깔콘 못지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