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1.25 수 1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코리아런드리 워시엔조이, 2020 제8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상’ 수상오프라인 공간의 경험 차별화와 지속 가능성의 우수함으로 대상 수상 영광 안아

코리아런드리 제공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0 제8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이 20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개최된 가운데, 대상의 영광을 안은 세탁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브랜딩 활동으로 혁신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기관, 개인의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격려, 확산함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제정되었다. 시상은 수상 후보 선정 후 1차 심사를 거쳐 PT심사인 2차 심사와 최종 심사까지 총 3차의 철저한 심사 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제8회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상패와 인증서가 수여됐다.

 

세탁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는 전국 650여개의 매장을 오픈한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를 비롯해 단일 브랜드 뿐만 아니라 세탁 전문성으로 기업 전체 비즈니스를 구상하여 중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리아런드리는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장비 설치, 기존 세탁 관련 업체와는 차원이 다른 혁신적인 세탁 솔루션을 제공해 프리미엄 세탁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코리아런드리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세탁업계 유일 HACCP 인증을 완료한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진 ‘일렉트로룩스 프로페셔널 세탁 장비’를 사용하고 있고 자체 키오스크를 개발해 고객, 점주의 이용과 운영을 편이하게 했다. 이 키오스크를 통해 신용카드 사용은 물론 페이코(PAYCO),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키오스크의 화면, 세탁장비 사용법 안내 등을  매장 관리 솔루션을 통해 점주가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코리아런드리는 연구소 운영을 통해 빨래방 전용 매장 관리 솔루션 ‘BEEBOT360(비봇360)을 자체 개발 및 운영하는 등 물론 빨래방 경쟁력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워시엔조이는 전지현, 효린 등 각종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각광받으며, 소비자와 점주 모두를 만족시키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