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1.25 수 10:00
상단여백
HOME 기업인 대한민국마케터
당근마켓 최정윤 마케팅 팀장,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개인 부문 수상당근마켓 활성 이용자수 증가에 기여해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 당근마켓 최정윤 마케팅 팀장이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제8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개인부문 한국의마케터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고객중심 브랜드 경영 철학의 확산을 통한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있는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자리다.

최정윤 팀장이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한국의마케터로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정윤 팀장은 올해 당근마켓이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천 2백만의 서비스로 성장하여 명실공히 “국민앱” 대열에 올린 역할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당근마켓은 기존 중고 서비스와 달리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고, 최근에는 “당근하세요?”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이용자 사이에서 좋은 반응도 얻고 있다.

 

당근마켓은 ‘당신 근처의 마켓'이라는 뜻으로 전국 6천577개 지역에서 동네 주민들을 연결하고, 이웃 간 중고 거래를 비롯해 각종 소식과 정보 교류가 오가는 국내 대표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다. 거주 지역 GPS 인증을 기반으로 같은 동네에 거주하는 이웃간의 연결을 돕고 소통의 장을 제공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서비스로 입지를 다져왔다. 당근마켓은 중고거래를 넘어 지역과 사람을 연결하는 ‘동네생활’, ‘내근처’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정윤 팀장은 “앞으로 당근마켓이 동네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정보를 더 잘 연결해주는 지역 생활 커뮤니로 잘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람들이 더 당근마켓에서 이웃, 동네의 가치를 잘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