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브로앤팁스

브로앤팁스 올인원 3종과 브랜드 모델 배우 채종협 / 브로앤팁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남성올인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로, 고객가치 중심의 상품력을 갖춘 브랜드를 파악하고 이를 널리 알리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브로앤팁스는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을 표방한다. 브로 코스메틱은 기존 남성 화장품을 지칭하던 옴므(Homme), 맨(Man)이 아닌 20대 남성 전용 화장품 카테고리를 지칭한다.

 

이번에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을 제품명으로 차용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등 3종으로 이루어져있다. 네버 오일리는 기름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Sebum Control Complex)’ 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좋다. 네버 드라이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담았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브로앤팁스 올인원 3종은 전국 올리브영과 아리따움에서 만날 수 있다.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