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2 금 2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7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애경산업 대표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한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1ct. Crystal Edition)을 출시했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팩트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아 광채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정판 세트이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에 포함된 1캐럿 크리스탈은 스와로브스키의 최상급 커팅인 ‘시리우스’를 적용했으며, 1캐럿 크리스탈을 둘러싼 198개의 커팅 디자인이 더해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프랑스산 오키드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71%를 함유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자수정 등 보석 원석 파우더와 꽃잎 모양의 파우더를 함유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특히 특허받은 피지 흡착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함께 적용해 높은 피부 밀착은 물론 결점 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7년간 AGE 20’s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추가 구성까지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특히 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쥬얼리 구성을 통해 기념일과 같이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전달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 △정품 인증서 △리미티드 쇼핑백이며 가격은 69,900원이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대표 제품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후 올해 8월 말 기준으로 홈쇼핑 누적판매액 6,700억원, 누적판매 950만 세트를 달성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 요인은 단연 제품력이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에센스 포켓기술’은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하는 기술로 에센스 커버팩트만의 차별화된 제형을 만들어준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노력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팩트’, ‘완판팩트’ 등 수많은 애칭을 얻으며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탄생시키고 원조 에센스 팩트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또한 다른 제품을 사용했다 다시 돌아온다는 의미의 ‘부메랑팩트’라는 애칭도 생길 정도로 신규 구매자의 유입은 물론 기존 소비자의 재구매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AGE 20's

AGE 20’s는 2016년부터 중국에 본격 진출해 매년 높은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AGE 20’s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매출·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올해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을 수상했다.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 브랜드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 RMB 브랜드상을 받음으로써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난해 11월 11일 광군제에서는 판매 시작 50분 만에 18년 광군제 판매액을 뛰어넘으며 단 하루 만에 총 92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해 전년대비 371% 성장했다. 당일 판매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수만 35만 9천개 이상으로 집계됐다.

AGE 20’s는 올해 6월에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AGE 20’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 중이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된 기사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