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2 금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코웨이, '위생·관리·성능' 다잡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해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는 특허 기술 ‘워터락’을 적용했다. 워터락 기술은 가습 기능을 작동시킬 때 자동으로 물통(수조부에 물을 공급하는 역할)의 입구를 열고, 가습 기능을 꺼놓으면 물통 입구를 차단하는 물 제어 시스템이다. 또 수조부에 남아있는 물이 수조와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건조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워터락과 수조 및 필터 건조 기능은 가습청정을 사용하다 전원을 끄더라도 자동으로 작동해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작고 가벼운 수분 입자들이 넓은 공간에 고르게 퍼지며 빠르게 쾌적한 습도에 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4단계 강력한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물통과 수조부를 매일 손쉽게 분리하고,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함으로써 관리도 편리하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 측면, 상부에 각각 배치해 일반청정, 청정가습, 멀티청정 등 3가지 방식으로 효율적인 실내공기질 관리를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가습 성능이 동일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크기를 가로 3.8cm, 세로는 10.3cm 줄였다.

제품이 설치된 공간의 습도와 공기 질 상황도 실시간으로 파악해 표시등에 수치로 표시한다.

신제품은 전문가 관리와 자가 관리 중 사용자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를 선택하면 서비스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가습 물통 세척 등을 꼼꼼하게 관리해 준다. 자가 관리는 1년에 한 번 청정 및 가습 필터를 받아 사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위생, 관리, 성능 등 가습공기청정기라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코웨이만의 기술력이 발현된 혁신 제품”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