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수험생 위한 이벤트도 마련해..

메가스터디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9일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가공유 제품을 출시했다. CU, 빙그레와 손잡고 출시한 이 제품은, 수능이 한 달여간 남은 시점에서 지쳤을 수험생들에게 메가스터디 1타 강사들의 응원 문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 메가스터디 공식블로그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패키지 앞면에는 국어 김동욱(딸기맛), 수학 현우진(커피맛), 영어 조정식(초코맛) 강사의 사진과 각 강사의 대표 강좌명에서 따온 ‘원하는 대로 성적 일취월장’, ‘원하는 대로 이루어 드릴’, ‘원하는 대로 다 믿어봐’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혀 있다. 또한, 패키지 뒷면에는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적기 위한 공간이 있다.

해당 제품을 본 소비자들은 “정말 좋아요. 수능까지 남은 시간 열심히 버티겠습니다” “CU 갔는데 현우진 쌤이 있어서 깜짝 놀라 웃고 왔네요,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메가스터디 마케팅 관계자는 “올 한해 코로나 19로 인하여 여러모로 학습하기 어려웠던 수험생들이 끝까지 힘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소소한 웃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출시와 더불어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임을 밝혔다.

첫째는, ‘원하는大로’ 컨셉에 맞추어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15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8일에 있을 예정이다. 둘째는 우유 뒷면에 응원 메시지를 적어 SNS에 인증하면 ‘응원해유 KIT’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키트는 ‘2021년 메가스터디 1학기 플래너’, ‘메가패스 모나미 DIY 볼펜 세트’, 그리고 ‘2022 메가패스 3만원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10일에 발표된다.

‘원하는大로 응원해유’는 전국 CU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에서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