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4 일 1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추억의 스킨푸드 네고왕을 통해 기사회생할까?11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

유튜브 네고왕을 통해 할인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스킨푸드 /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인 ‘네고왕’과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6일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 네고왕은 스킨푸드와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 스킨푸드는 가수 황광희와의 할인 협상 끝에 방송일 기준 2주간(11월 6일-11월 19일) 스킨푸드 회원에 한해 전제품을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소비자들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선착순 2만 명에게는 BEST 10종 샘플 세트를 증정하며, 네고왕 새트 5천개를 4,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현재,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는 상품을 사려는 소비자들이 몰려 접속량과 주문 폭주로 마비가 되고 있다. 이전 네고왕에서 진행된 다른 기업들과 달리 스킨푸드는 폐업 위기까지 겪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이목이 쏠렸다.

네고왕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이렇게 마음 아픈 네고왕은 처음이야”, “이번 네고 너무 파격적이라 댓글들처럼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쿠폰할인 아니더라도 이번엔 스킨푸드 매장 찾아가서 스킨이라도 사야겠어요”, “보면서 눈물이 났네요 추억의 브랜드 스킨푸드 응원합니다” 등 스킨푸드 회생을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스킨푸드는 ‘스킨푸드 제품을 일단 많은 분들이 써봤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진행한 프로모션이다’라며 ‘이번 기회에 많이 사용해 보시고 스킨푸드 제품 좋다는 것을 많이들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스킨푸드는 네고왕과의 특급 프로모션을 통해 전례 없는 주목을 받는 만큼 해당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지속적인 소비층을 잡기위해 향후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내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송채연 기자  chaeyeon403@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킨푸드#네고왕

송채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