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말까지 ‘블랙 트러플’ 활용한 신제품 3종 한정 판매

SPC그룹 쉐이크쉑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블랙 트러플 시리즈 3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을 소스로 만들어 활용했을 뿐만 아니라 작은 양파의 일종인 샬롯과 신선한 루꼴라까지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 신제품 ‘블랙 트러플 시리즈 3종’ / 쉐이크쉑

또한 이번 시리즈는 에멘탈 슬라이스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위에 블랙 트러플 소스, 샬롯 튀김이 올라간 버거로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랙 트러플 버거’, 수비드 방식으로 익힌 촉촉한 닭가슴 통살을 바삭하게 튀겨 풍미가 가득한 블랙 트러플 소스, 샬롯 피클, 루꼴라와 함께 즐기는 ‘블랙 트러플 치킨쉑’,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블랙 트러플 소스, 튀긴 샬롯, 쪽파를 올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가진 ‘블랙 트러플 프라이’까지 총 3가지 신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신제품들은 12월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관련 영상을 시청 후, 연말을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과 그와 관련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블랙 트러플 버거’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0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관련 게시물에 올 연말, 감사를 전하고 싶은 이와 그와 관련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3만 원) 또는 블랙 트러플 프라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상의 프리미엄 재료를 활용해 업그레이드된 맛과 비주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에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한정판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