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지역의 희망공부방 전달식 개최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은 '2020년 꿈을 품은 아이들 희망 완성 캠프' 사업을 후원했고, 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희망공부방의 전달식이 지난 26일 개최됐다.

희망공부방 전달식 / 장흥군청

아동 희망공부방은 올해 6월부터 7월까지 장흥군 관내 저소득아동 10가구를 대상으로 학습공간 조성 프로그램이다.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이사장 김장환)에서 후원한 3200만원으로 컴퓨터, 도배·장판, 책걸상, 옷장 등을 지원해 아동들의 공부방을 새로이 단장했다.

전달식에서 공부방 지원을 받은 학생들은 새로운 공부방이 생겨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친구들도 초대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수업이 확대되면서 주거환경에 따른 아동의 학업성취도 격차가 어느 해보다 심각할 것으로 우려됐지만 아동들의 학습공간이 마련돼 다행이다.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은 한국암웨이에서 아동과 지역사회를 위해 펼쳐 왔던 수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발전시켜 수행하는 산하 단체로, 2019년 6월 4일 설립되었다.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은 그동안 한국암웨이의 기존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여 다양한 아동지원 사업과 문화예술 사업,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