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골라먹는 아로나민 시리즈

아로나민 종류 /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1941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제약회사이다.

일동제약은 1941년 극동제약 주식회사 설립 이후 1959년 국내 최초로 유산균 영양제 '비오비타'를 발매했다. 1963년에는 현재에도 많이 알려진 활성 비타민 '아로나민'을 제조, 발매하였고 1970년대 '아로나민 골드'를 발매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아로나민은 제품군 종류는 총 9개로 눈의 피로와 육체피로에는 '아로나민 아이', 실버 세대 피로와 뼈 건강에는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 복합 만성질환 환자에게는 '아로나민 케어콤플렉스', 이상 지질혈증 환자에게는 '아로나민 케어리피', 당뇨환자에게는 '아로나민 케어디엠', 혈액순환장애 완화, 신경통엔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 병중,병후 영양 영양소 관리에는 '아로나민케어에이치티정'과 가장 사랑받는 '아로나민 골드'와 '아로나민 씨플러스'로 각자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일동제약은 '아로나민 골드' 섭취시 뇌세포 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 효과'로 온 몸 신경과 근육이 빠르게 피로회복이 가능하다고 광고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동제약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일동제약의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 특정 제품의 구매 가능 약국 정보,연구소 소개, 진행중인 이벤트, 기업 이야기, 재무정보 등 투자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