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부문 소셜임팩트 1위 오뚜기, 이번엔 만두다!

익숙하면서도 익숙하지 않은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신제품이 출시됐다. 바로 오뚜기의 ‘진짬뽕만두’다. 이는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진짬뽕' 맛을 만두에 더한 제품이다.

오뚜기 신제품 '진짬뽕만두' / 오뚜기

‘진짬뽕만두’는 돼지고기와 오징어, 채소 등 짬뽕에 넣는 재료를 똑같이 사용했으며, 2가지 고춧가루를 사용해 해물맛과 불맛까지도 살렸다. 진공 반죽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만두피에 양배추, 대파, 부추, 양파, 죽순 등을 넣어 식감도 놓치지 않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공 반죽한 피를 사용해 찜기에 찌면 부드럽고, 튀기면 더욱 바삭하다”며 “에어프라이기로도 조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제품은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과 진하고 개운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진짬뽕 맛과 함께 풍부한 재료로 꽉 채워 만두가 더욱 맛있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진짬뽕만두'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매콤하고 얼큰하고 개운한 만두네요’, ‘새로운 맛 약간 맵고 좋은 듯’, ‘맛있어요. 자주 시켜먹을 듯’ 등의 후기를 남겼다.

한편, 오뚜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라면 부문에서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라면 부문 소셜임팩트 1위인 오뚜기가, 신제품 ‘진짬뽕만두’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으로 얼마나 더 큰 사랑을 받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