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2 수 22:00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대한민국10대브랜드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수분크림 부문

선선했던 가을이 금세 지나가고, 이제는 추위에 몸을 웅크리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겨울이 되면 건조한 날씨 탓에 보습이 매우 중요해지는데, 이를 위해서는 수분크림 사용이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평가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수분크림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수분크림 부문'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만 14세 이상 59세 이하의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조사를 진행했다.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조사 결과, ▲더페이스샵 ▲마몽드 ▲비오템 ▲설화수 ▲아벤느 ▲오휘 ▲키엘 ▲피지오겔 ▲한율 ▲헤라 (브랜드 ㄱㄴㄷ순) 1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그룹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에서 복수의 브랜드가 조사됐으며, 엘오케이 유한회사에서도 2개 브랜드가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마몽드, 오휘, 피지오겔 3개 브랜드는 전주 발표한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조사에 이어 10대 브랜드로 선정,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수분크림 브랜드로 나타났다.

 

한편, '2020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매주 소비자의 구매활동과 관련이 깊은 주제를 선정하여, 온라인 조사를 통해 그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페이스샵#마몽드#비오템#설화수#아벤느#오휘#키엘#피지오겔#한율#헤라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