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3 목 0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유통
갤러리아百, '코·세·페' 맞아 할인 이벤트 연다

코리아세일페스타 © 뉴스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힘내요! 대한민국!'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족과 친지, 지인 등 주변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갤러리아앱에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온오프라인 사용 가능한 G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다음 달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한다.

또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언박싱 갤러리아 라이브 방송 3탄'으로 영국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 라방을 진행한다. FW 스타일링팁과 함께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사은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0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접속 및 당일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오후 9시부터 약 60분 동안 방영한다.

여기에 다음 달 5일까지 4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준비했다. 화장품 구매 시 G캐시 증정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Δ캐나다구스(비이커) Δ몽클레르(G.494) Δ미스터앤미세스(N.21) Δ페트레이 Δ무스너클 Δ노비스 등 각 매장 별로 '20FW 프리미엄 아우터 판매'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는 다음 달 5일까지 리빙상품 기획전을 연다. 로얄알버트·레녹스·VBC까사 등을 10~60% 할인한다. 또 Δ톰보이 브랜드위크 Δ뉴에라키즈 균일가전 등 다채로운 상품전을 마련했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남성캐릭터 가을 상품전과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 하는 여성 의류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Δ가을 컬렉션 주얼리 상품전 Δ겨울 침구 이월 상품전 등도 준비했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스페셜 기획전을 마련했다. 특가 상품, 브랜드 세일,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