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호텔부문에서 신라호텔이 1위에 선정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호텔부문에서 신라호텔이 1위에 선정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호텔부문에서 신라호텔이 1위에 조사되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이용하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신라호텔은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세계 최고의 도시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고객들에게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식은 물론 고급 식문화, 예술, 쇼핑, 웨딩 등 고객에게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분에서 안전성, 안심수준, 신뢰성 등 중요시하는 모습들을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스파에서 볼 수 있다.

 

세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인 중식당 팔선은 건강에 이로운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일식 아리아께는 일본의 감각적인 스타일로서 진귀한 사계와 명주를 요리와 함께 먹을 수 있고 유럽식 콘티넨탈은 천연 유기농 샐러드와 함께 정찬을 먹을 수 있다. 고객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기본적인 식재료에서부터 섬세하게 준비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시설에서는 성인용 풀과 더불어 유아의 안전성에 집중한 원목 바닥 풀장으로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아이와 함께 믿고 올 수 있으며 또한 쾌적한 삼림욕장도 조성하고 있어 편안하게 즐기는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시설에서는 개별적으로 온도와 조명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고객들의 귀중품을 담는 수납공간까지 마련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개발하고, 지속적인 CS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환경 마인드 정립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온라인 사이버 강좌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