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HTHI)조사 결과 동종업계 1위 기록해

▲KG패스원에서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 대문

  고시생考試生이란 공무원, 변호사, 언론인 등 다양한 직업군에 합격하고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단어이다.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선생님’이다. 쉽지 않은 과정 속에서 나를 잘 이끌어 줄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이번에 발표한 HTHI(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 온라인 직무교육 부문 1위를 기록한 KG패스원은 고시생들에게 좋은 선생님과 교육을 제공해오며 그들의 동반자가 되어온 브랜드이다

  타 브랜드를 누르고 공감 받는 브랜드로서 선정된 데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시생들과 소통을 해온 자사의 노력이 있었다는 것이 업계 의견이다. KG패스원은 자체 블로그와 페이스북 운영을 통해 고시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왔다. 기본적인 생활에 관한 팁부터 시험문제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이 고시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주기적인 이벤트로 KG패스원의 소셜 채널에 대한 관심도를 높인 것도 눈 여겨볼만하다. 무료 수강, 무료 자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SNS를 통해 알리고 참여를 유도한 것이 채널을 활성화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HTHI는 SNS마케팅 경쟁력 평가모델로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으로 나누어 평가한 것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