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17 일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안국약품, 자사 화장품 브랜드 ‘메디페르’ 통해 2세대 루테인앰플 출시기존 1세대 루테인앰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안티에이징에 도움 줘

안국약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인 메디페르(medifer)가 지난 16일 기존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2세대 루테인앰플을 선보였다.

‘루테인앰플’은 메드페르가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에 안국약품은 제품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한 효과의 2세대 루테인앰플을 출시했다.

지난 16일 출시된 2세대 루테인앰플 / 메디페르 공식 홈페이지

2세대 루테인앰플의 가장 큰 특징은 ‘풍부한 루테인 성분 함유’와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이다. 기존 루테인앰플에는 안국루테인콤플렉스 480,000ppm이 함유됐는데, 2세대 루테인앰플에는 푸석하고 지친 피부 개선에 탄력과 영양분을 선사하는 안국루테인콤플렉스RX 성분이 560,000ppm이나 함유됐다.

또한 2세대 루테인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3중 탄력, 3중 주름개선,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입증했다. 이뿐만 아니라 2세대 루테인앰플은 안전성 테스트 결과 0.00으로 무자극성을 인증받았고,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청 허가를 받았다.

2세대 루테인앰플의 업그레이드된 효능 / 메디페르 공식 홈페이지

특히 안국약품만의 캡슐 RX 기술은 색소 없이 아스타잔틴의 오렌지 컬러 그대로를 사용하고,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막으로 둘러싼 물방울 형태의 캡슐이 깨지면서 유효성분이 전달되게 하기 때문에 피부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안국약품은 2세대 루테인앰플을 출시하면서 뷰티 제품 전문 인플루언서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225만 명을 보유한 벨르제이(Belle J)와 공동 런칭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효과를 충분히 검증하지 않은 제품은 권하지 않고,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후 후기를 올리는 벨르제이와 협업했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신뢰도가 더욱 높아진 것이다.

뷰티 제품 전문 인플루언서인 벨르제이와 공동 런칭한 2세대 루테인앰플 / 벨르제이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안국약품은 지난 6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루테인이 강력한 항노화력을 가진 성분임을 발견했다. 특히 루테인이 비타민C 대비 슈퍼옥사이드 라디컬, 하이드록실아디컬,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나쁜 지방질 및 괴산화 지방질 감소에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것이 알려지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으로 돌아온 2세대 루테인앰플이 전작만큼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현규 기자  gusrb0207@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국약품#메디페르#루테인앰플

안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