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할로윈 기념 홈파티 푸드 시리즈 선보여

10월의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어느새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다. 할로윈(Halloween)은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Trick or Treat(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친다)”을 외쳐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이다.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윈에 코스튬을 하고 다양한 행사와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CU가 홈파티 푸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CU 할로윈 홈파티 시리즈 / CU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할로윈 홈파티 푸드 시리즈는 제철 채소이자 핼러윈데이 상징물인 호박을 주재료로 사용한 ‘핼러윈 밀박스’ 2종과 ‘단호박샌드’, ‘단호박크림슈’로 구성된다. CU 핼러윈 밀박스는 몬스터샌드와 고스트버거 두 종류가 있다. 두 상품 모두 빵 사이에 날카로운 이빨 모양을 낸 체다치즈를 토핑해 살벌한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고, 사이드메뉴로 각각 콘치즈, 스마일감자를 담아 푸짐한 구성을 선보였다.

그간 CU는 매년 할로윈을 기념하여 사탕, 초콜릿, 젤리 등을 대상으로 할인이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왔는데, 홈파티 푸드를 대대적으로 출시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조성욱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제철을 맞아 맛과 영양이 풍부한 호박을 활용해 맛은 물론 간단하게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만큼, 밀집 지역을 피하고 외부 이벤트를 자제하자는 분위기이다. 이번 할로윈은 CU의 할로윈 홈파티 시리즈와 함께 지인들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어떨까?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