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2 수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제니퍼룸 '캡슐 아로마 디퓨저 가습기' 출시…코셔 인증 획득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종합 리빙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은 캡슐형 오일 방식을 적용한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아로마 오일 사용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제품 상단에 캡슐형 오일을 장착하고, 기호에 따라 오일을 눌러 양을 조절하면 디퓨저처럼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시간당 50cc로 최대 12시간 연속 가습 기능을 유지해 디퓨저에서 가습기까지 하나로 가능한 멀티 가전이다.

오일은 코셔 인증을 획득한 100% 천연 원료로 일랑일랑, 로즈마리, 라벤더, 시트러스 등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심신의 안정을 취할 때, 피로를 풀 때, 숙면이나 집중이 필요할 때 등 컨디션에 따라 수시로 간편히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캡슐 설계로 공기 접촉을 줄여 신선한 향을 더욱 오래 유지하고, 오일을 넣을 때 뚜껑을 여닫거나 내용물이 새는 등의 불편함이 없다.

제품은 400ml 용량으로 50㎡(약 15평) 공간에 적당한 크기다. 동작 시 화이트 색상의 LED가 밝혀져 무드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김기정 제니퍼룸 상품전략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며 공간이나 수면의 질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기존에 없던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와 함께 지친 일상과 분위기를 건강하게 전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는 제니퍼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구매시 전용 캡슐 오일 1개를 증정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