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1.27 금 0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코로나 시대 맞춤형 비즈니스 상품"…신라호텔, '뉴노멀 패키지' 선봬

아크릴 가림막이 설치된 연회장© 뉴스1(신라호텔 제공)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서울신라호텔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뉴노멀' 시대에 맞춰 비즈니스 행사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노멀 투게더'(New Normal Together) 패키지는 여러 사람이 모이는 행사에 꼭 필요한 체온계와 손소독젤, 아크릴 가림막 등 필수 용품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참가자 1명당 가격을 제시해 예산 책정이 편리하다. 최소 2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모이는 행사를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연회장 대관료도 면제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기존보다 더 넓은 연회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당초 100명 규모의 인원을 수용하던 '라일락'홀은 수용 인원을 절반으로 낮춰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 80명 규모의 행사를 개최하던 '오키드'룸도 40여명으로 수용 인원을 줄였다.

오찬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삼 보양 갈비탕' 또는 '전복 영계 맑은탕' 등 건강식으로 준비했다. 쉬는 시간용 커피 및 다과 세트도 1회 제공된다.

비즈니스 연회는 기존 호텔업계의 핵심 사업분야 중 하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를 타개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였다.

글로벌 호텔 체인에서는 기존에도 '비즈니스 연회' 전용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지만, 서울신라호텔이 연회 행사를 지원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라 새로운 기준이 표준이 되고 있는 양상을 일컫는 뉴노멀(New Normal)에 함께하는(Together) 연회의 의미를 더해 '뉴노멀 투게더'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기업 연회뿐만 아니라 연말 소규모 모임을 준비하는 수요도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