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2 수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롯데제과, '신서유기'와 손잡고 찰떡아이스 마케팅 나서

찰떡아이스 신서유기 캐릭터(롯데제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롯데제과는 tvN 인기 예능 '신서유기'의 캐릭터 '신묘한'과 함께 아이스크림 제품 마케팅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신묘한은 신서유기 프로그램 안에서 게임 규칙을 설명하는 이미지에 주로 사용하는 캐릭터다. 특유의 무표정과 노란색 몸 색깔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이번에 새롭게 방영하는 '신서유기8'에서 신묘한과 함께한 롯데제과 아이스크림을 찾아볼 수 있다. 롯데제과는 신묘한과 함께한 광고 영상과 애니메이션도 추가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찰떡아이스는 최근 '할매 입맛' 열풍에 힘입어 1~9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증가한 약 10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제과는 찰떡아이스 성수기인 겨울에도 신묘한과 함께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찰떡아이스의 레트로 감성과 B급 이미지가 캐릭터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협업하게 됐다"며 "수능 전날 찹쌀떡 대신 찰떡아이스를 선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묘'하게도 '만사형통'한다는 이미지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