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0 수 06:33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04일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선명한 컬러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줘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해주는 큐브 립스틱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을 출시했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주름개선 기능을 더한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가 12시간 동안 지속된다. 제품 단면을 사각형의 큐브 모양으로 디자인해 립 브러시 없이도 선과 면을 이용해 섬세하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메탈 소재의 금속 캡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은 ‘벨벳 인텐스’와 ‘실키 모이스춰’ 두 가지 텍스쳐로 구성됐다. ’벨벳 인텐스' 라인은 컬러 핏 베일 파우더(Color-Fit Veil Powder) 포뮬러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고, 입술 선을 따라 또렷하고 섬세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매혹적인 레드빛의 ‘길티플레져(505호)’ 등 12가지 고급스러운 립 컬러로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실키 모이스춰' 라인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색되고 은은한 광택을 부여해준다. 코랄핑크 톤의 ‘아이로니카(607호)’ 등 트렌디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립 메이크업 하나로 얼굴에 생기를 주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LG생활건강 문경민 VDL 마케팅 담당자는 “입술을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선명한 컬러가 밀착력 있게 발리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를 출시했다. 특히, 주력 컬러인 ‘길티플레져’로 입술을 섬세하게 표현한 ‘레드 립’은 2015년 F/W 립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은 VDL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2호점, 홍대 2호점 및 온라인몰에서 8월 5일 선 출시되며, 8월 중순부터 전국 VDL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완  syra0608@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