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4 토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집에서도 나이스 샷"…GS샵, 홈스크린 골프 연습기 선봬

파이골프 홈스크린 골프(GS샵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GS샵은 11일 오후 6시25분 TV홈쇼핑 방송에서 전 세계의 유명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홈 스크린 골프 연습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이골프 홈 스크린 골프 WGT 에디션'은 시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다. 스윙을 인식하는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실제 필드에서 골프채를 사용하는 느낌을 준다. 다중 사용자 등록으로 2명 이상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클럽 세팅은 라이버·아이언·퍼터를 포함한 14종류로, 자유롭게 스윙과 퍼팅이 가능하다.

GS샵은 추가 금액 결제 시 세인트 앤드류스·페블비치·파인 허스트와 같은 유명 코스 26개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과 기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골프 홈 스크린 골프 WGT 에디션을 GS샵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소비자는 Δ1만원 할인 Δ무이자 10개월 Δ볼빅 골프공 1세트(4구)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수 GS샵 MD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점점 늘면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 제품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며 "유명 골프 코스를 집 안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