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6 월 1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미디어
MBC, 'DMZ콘서트' 개최…몬엑·송가인→강다니엘 라인업 공개

DMZ 콘서트 /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DMZ콘서트'에 출연할 아티스트 라인업이 확정됐다.

오는 23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DMZ콘서트'는 전 세계 유일한 한반도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알리고 한반도와 아시아를 넘어 세계의 평화와 화합을 염원하는 음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평화가 길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특, 유이가 더블MC로 진행하며 몬스타엑스, 송가인, 마마무, 승희&유아(오마이걸),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있지(ITZY), 이달의 소녀, 이수현(악동뮤지션), 하성운, 김재환, H&D, 함춘호, 홍진호, 알리, 두 번째 달, 정동하, 윤한, 김소현&손준호, 고영열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작곡가 겸 뮤지컬 연출자 송시현이 작사·작곡한 DMZ 테마송인 '아이 엠 디엠지(I am DMZ)'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DMZ콘서트'는 9.19 평양공동선언 2주년의 의미와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렛츠 디엠지(Let's DMZ)'의 문화예술축제인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의 메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특별 제작된 콘서트돔이 관람객에 설치되는 등 현장 관람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의 상황 변화에 따라 무관중 및 온라인 콘서트로 변경될 수 있다.

사전 녹화된 영상은 오는 24일 오후 3시40분, 29일 오후 11시4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