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기적, FW 패션, 가을 침구 신상 공개 등 10월의 프로모션

SK 스토아 '쇼핑의 기적' / SK 스토아

SK 스토아는 10월을 맞아 한 달간 ‘쇼핑의 기적’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3회&30만 원 행사상품’ 플래그가 붙은 TV 쇼핑상품을 PC 혹은 모바일로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을 신청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30%를 적립해준다. 이는 최대 10만 원까지 적립해주는 특별 적립금이다. 이에 더해, PC, 모바일 혹은 리모컨을 통해 TV 쇼핑상품을 3회, 30만 원 이상 주문할 시 적립금을 추가로 5만 원 지급한다.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0%의 할인율은 종종 선보여 왔지만 30%의 적립 혜택과 5만 원 추가 적립금까지 진행하는 행사는 처음이라고 밝히며, SK 스토아는 “T커머스 1위에 오르기까지 꾸준히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추석, 개천절, 한글날 등 연휴가 많은 10월을 맞아 최강의 쇼핑 혜택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가을 침구 신상 대전’ 및 FW 패션/잡화 신상 기획전을 공개하였다. 이월된 가을 침구 상품은 특가로 제공하고, 10%를 추가로 할인한다. 신규가입 시 15% 할인쿠폰(최대 10,000원까지 사용 가능)이 발급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의 10%(최대 50,000원)를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재킷, 블라우스, 팬츠 등 가을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헬렌 카렌의 ‘시그니처 탄성 셋업 풀 패키지 5종(재킷, 팬츠, 블라우스, 벨트, 스카프)’은 68,900원, 테이트의 ‘여성 가을 오가닉 코튼 티셔츠 8종’은 58,000원 등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가을 준비를 앞둔 소비자들은 이러한 기획전들을 눈여겨봐도 좋겠다.

SK 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추석, 개천절, 한글날 등 연휴가 많은 10월이지만 코로나 19라는 변수로 오히려 시름이 깊어진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혜택을 전해드리고 싶었다”고 전하며 “10월은 ‘쇼핑의 기적’이라는 프로모션 명처럼 SK 스토아에서 알뜰 쇼핑하시고 기적 같은 일들만 가득하신 달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